iPhone을 소유하고 있다면 AirDrop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AirDrop은 Apple 장치 간에 파일을 빠르게 공유 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AirDrop이 대기 상태로 멈추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를 좌절시킬 뿐만 아니라 우리의 생산성과 전반적인 경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AirDrop이 계속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기 중 AirDrop이 멈추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게시물에서는 AirDrop이 대기 상태로 멈추는 일반적인 원인을 살펴보고 이 문제에 대한 실용적인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1. AirDrop이 대기 중에 멈추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irDrop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irDrop에 "대기 중"이라고 표시되지만 연결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2. AirDrop을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AirDrop의 대기 시간은 파일 크기, 네트워크 상태, 기기 설정 등의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파일 크기가 작고 기기 간 연결 상태가 좋으면 전송이 빠르게 시작됩니다. 단, 파일 크기가 크거나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 연결 설정 및 데이터 전송에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3. iOS 17/16으로 업데이트한 후 AirDrop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용자들이 iOS 17/16으로 업데이트한 후 AirDrop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Bluetooth 또는 Wi-Fi가 활성화되지 않았거나 개인 핫스팟이 여전히 활성화되어 AirDrop이 파일을 전송할 수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iPhone 15/14/13/12/ Mac 에서 대기 중 AirDrop이 멈추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솔루션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하십시오.
AirDrop에서 계속 대기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AirDrop을 사용할 때 송신 장치와 수신 장치가 모두 잠금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장치가 활성화되고 서로를 올바르게 식별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장치 중 하나가 잠겨 있으면 AirDrop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파일 전송을 시도하기 전에 장치가 잠금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비밀번호 없이 iPhone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AirDrop을 사용할 때 송신 장치와 수신 장치 모두에서 Bluetooth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고 정상적으로 연결된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AirDrop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Bluetooth 연결이 필요합니다. AirDrop 대기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단계. 송신 장치와 수신 장치 모두에서 설정을 엽니다.
2단계. 설정에서 "블루투스" 옵션을 찾아 탭하여 들어갑니다.
3단계. Bluetooth 토글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Step 4. 블루투스가 이미 켜져 있지만 다른 기기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기기 목록에서 연결하려는 기기를 찾아 선택하세요.
Step 5. 장치 이름을 터치하여 블루투스 연결을 시작하세요.
6단계. 연결이 성공적으로 설정되면 메인 화면으로 돌아가 파일 전송을 위해 AirDrop을 다시 사용해 보세요.
경우에 따라 개인용 핫스팟이 AirDrop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 핫스팟을 비활성화한 다음 AirDrop을 다시 시도해보세요. 개인 핫스팟을 비활성화하여 대기 중에 AirDrop이 멈추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1단계. 전송 장치에서 설정을 엽니다.
2단계. "개인 핫스팟" 옵션을 탭하세요.
3단계. 개인용 핫스팟 스위치를 끄기 위치로 전환합니다.
AirDrop이 작동하지 않고 대기 시간이 멈춘 경우 VPN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효과적인 솔루션일 수 있습니다. VPN 서비스는 네트워크 연결 품질에 영향을 미쳐 AirDrop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전송 장치에서 설정을 엽니다. "일반"을 선택하고 "VPN" 옵션을 탭하세요.
2단계. VPN 스위치를 꺼짐 위치로 전환합니다.
AirDrop에 "대기 중"이 표시되지만 연결에 실패하는 경우 장치 간 거리도 일반적인 요인입니다. AirDrop을 사용하려면 장치가 서로 30피트(약 9미터)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AirDrop 대기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두 장치를 더 가깝게 가져오는 것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 에어드롭이 품질을 저하시키나요? )
AirDrop 가시성 설정을 확인하는 것은 AirDrop이 대기 중에 멈추는 문제를 해결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기기가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거나 수신 설정이 올바르지 않으면 AirDrop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AirDrop 가시성 설정 확인에 대한 특정 튜토리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전송 장치에서 설정을 엽니다.
2단계. "일반"을 누르고 "AirDrop"을 선택합니다.
3단계. "모든 사람" 또는 "연락처만" 중 적절한 표시 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장치에 AirDrop 제한을 설정한 경우 "AirDrop이 대기 중 멈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 사항을 제거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대기 중인 iPhone/iPad에서 AirDrop이 멈추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단계. iDevice의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사용 가능한 옵션에서 "스크린 타임"을 선택합니다.
2단계. 그런 다음 "콘텐츠 및 개인정보 보호 제한"을 탭하고 "허용된 앱"을 선택하세요.
3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AirDrop을 찾은 다음 토글을 오른쪽으로 밀어 AirDrop 제한을 활성화합니다.
AirDrop이 대기 중일 때 로그아웃한 다음 iCloud에 다시 로그인하는 것이 잠재적인 해결책입니다( 비밀번호 없이 iCloud에서 로그아웃하는 방법 ?). 이 프로세스를 통해 시스템 설정을 새로 고치고 Apple ID 또는 iCloud 계정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아래 튜토리얼을 따르십시오.
1단계. 먼저 기기의 설정 메뉴에 액세스한 다음 'Apple ID'를 탭하세요.
2단계. 그런 다음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완료되면 Apple ID에 다시 로그인하고 AirDrop을 다시 사용해 보세요.
이 간단한 단계를 통해 AirDrop의 일반 기능이 복원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문제가 계정 동기화와 관련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추가 기술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두 장치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AirDrop 대기 문제를 해결하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AirDrop 기능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일시적인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다시 시작하려면 슬라이드하여 전원 끄기 옵션이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른 다음 슬라이더를 화면의 다른 쪽 끝으로 끌어 장치를 종료하십시오. 잠시 멈춘 후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한 번 더 길게 누르면 기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운영 체제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AirDrop이 대기 중에 멈추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는 알려진 연결 및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는 수정 사항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1단계. 기기에서 설정을 열고 '일반'을 탭합니다.
2단계.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화면의 지시에 따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AirDrop 연결을 설정하려면 Wi-Fi 및 Bluetooth를 포함한 네트워크 설정이 필수적입니다. 두 기능 모두에 사소한 문제라도 AirDrop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면 됩니다.
iPhone에서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설정 앱을 엽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일반"을 탭하세요.
2단계.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누릅니다.
3단계. 메시지가 나타나면 장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4단계.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다시 탭하여 재설정을 확인합니다.
가능한 모든 해결 방법을 시도했지만 AirDrop이 iPad/iPhone에서 계속 대기 중인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Apple의 기술 지원 팀은 보다 복잡한 기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적인 지침과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화 지원, 온라인 채팅, 매장 내 서비스 약속 예약 등 Apple 웹사이트에서 지원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방법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AirDrop이 대기 중에 멈추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Coolmuster Mobile Transfer 와 같은 파일 전송을 위한 AirDrop 대체 도구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Coolmuster Mobile Transfer 는 원활한 모바일 데이터 전송을 위해 설계된 신뢰할 수 있고 전문적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사진, 연락처, 메시지, 음악, 비디오 등을 손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iPhone 및 Android 장치를 포함하여 다양한 휴대폰 브랜드 및 모델과 호환되는 이 소프트웨어는 원본 사진 품질과 해상도를 보존합니다. Coolmuster Mobile Transfer 사용하면 소중한 추억이 손상이나 압축 없이 전송되어 원활하고 충실도가 높은 마이그레이션 경험을 제공하므로 안심하세요.
Coolmuster Mobile Transfer 의 주요 기능:
Coolmuster Mobile Transfer 통해 iPhone에서 iPhone으로 파일을 전송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01 애플리케이션을 열면 아래와 같은 도구 상자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계속해서 '모바일 전송' 모듈을 선택하세요.
02 데이터 케이블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컴퓨터에 연결하세요. 연결이 성공하면 아래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기존 iPhone이 소스 장치로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뒤집기"를 클릭하여 휴대폰 위치를 전환하세요.
03 전송하려는 데이터를 선택한 다음 "복사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전송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AirDrop이 대기 중 멈춤"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을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수정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절차를 통해 AirDrop 대기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원활한 파일 전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rDrop의 대체 파일 공유 솔루션으로 Coolmuster Mobile Transfer 공유를 권장합니다. iOS 및 Android 장치 간에 빠르고 안전한 파일 전송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추가 기능과 유연성도 제공합니다. AirDrop 문제를 해결하거나 대안을 찾고 있다면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관련 기사:
AirDrop이 Mac 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새로운 iPhone으로 비밀번호를 쉽게 전송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최신 iOS 지원)
네 가지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설정 후 iPhone에서 iPhone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