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은 우리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당사 제품, 서비스 및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먼저 아래 FAQ 섹션에서 해결 방법을 찾거나 support@coolmuster.com 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Coolmuster의 모든 제품에 대한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직원 지원:
판매, 결제 및 배송에 대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주문 파트너인 2Checkout(현재 Verifone)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secure.avangate.com/support/. 위의 FAQ 및 2Checkout(현재 Verifone) 웹사이트에서 확인 후에도 해결책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해 주시면 이메일을 받은 후 평일 24시간 이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