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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FAQ

자주 묻는 질문

1.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Coolmuster에서는 모든 고객을 매우 소중히 여기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만족을 우선시합니다. 이를 위해 Microsoft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개선하여 모두에게 원활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Coolmuster의 환불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주문 후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 처리가 완료되면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당사 시스템은 구매 직후 라이선스를 자동으로 활성화하므로 먼저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모든 제품에서 사용 가능). 이를 통해 기능을 테스트하고 구매하기 전에 소프트웨어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불이 필요하신가요? 환불 정책에 따라 자격이 되는 경우 support@coolmuster.com 로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3.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우리는 걱정 없는 보증을 제공합니다.

(1) 대부분의 제품: 90일 환불 보장.

(2) 데이터 복구 제품: 7일 환불 보장(데이터 복구의 즉각적인 특성으로 인해).

7일 보증이 있는 제품:

- Android SMS + 연락처 복구
- Android용 Lab.Fone
- 아이폰 SMS + 연락처 복구
- 아이폰 데이터 복구
- 데이터 복구
- Android WhatsApp 복구
- 아이폰 WhatsApp 복구

환불을 요청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확인: 요청이 환불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합니다.

(2) 이메일: support@coolmuster.com 지원팀에 문의합니다.

(3) 포함: 주문 ID, 결제 이메일 또는 주문 영수증(영수증 선호)을 제공하고 환불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면 환불을 더 빨리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승인 후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승인된 환불은 즉시 처리되지만 시기는 결제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에 계정에 환불이 표시됩니다.

환불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 승인 3일 후 결제 포털 방문: https://secure.2co.com/myaccount/.

환불을 받지 못하셨나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업일 기준 10일 후 확인:

환불 금액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 은행/결제 제공업체(예: PayPal 또는 신용카드 회사)에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 공휴일 또는 주말로 인해 거래가 지연되었습니다.

(2) 최대 20일 동안 기다립니다.

환불은 20일을 넘지 않습니다.

(3) 20일이 지나도 여전히 행방불명되나요?

즉시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support@coolmuster.com (더 빠른 도움을 받으려면 주문 ID를 포함하십시오.)

중요 참고 사항:

(1) 환불 내역이 원래 청구된 금액과 다른 신용카드 명세서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2) 크레딧이 보이지 않으면 먼저 은행/결제 제공업체에 문의하십시오.

5. 자동 갱신 요금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까?

자동 갱신은 일반적으로 환불되지 않지만 다음 사항을 알아 두어야 합니다.

(1) 구독 관리:

- 구매 후: support@2checkout.com 로부터 'www.coolmuster.com/ 주문: 제품 및 결제 정보'라는 제목의 구독 관리 지침이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subscription renewal info

- 갱신 7일 전: no-reply@2checkout.com 로부터 '갱신 알림' 이라는 제목의 알림 이메일을 받아 만료 및 갱신에 대해 알려줍니다.

(2) 갱신 수수료 방지:

갱신하기 전에 구독을 수동으로 취소 해야 합니다. 취소하지 않으면 요금이 자동으로 청구되며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되지 않습니다.

(3) 환불 예외:

귀하의 상황이 당사의 환불 정책에 해당한다고 생각되는 경우, 여기에서 환불을 받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사용하여 환불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Google에서 귀하의 요청을 즉시 검토하겠습니다.

subscription renewal info

아직도 답을 찾지 못하셨나요?

판매, 결제 또는 배송에 대한 질문:

먼저 주문 파트너인 2Checkout(현 Verifone) 지원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secure.2co.com/support/

Verifone의 리소스를 확인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미결제 문의가 계속되는 경우:

온라인 피드백 또는 support@coolmuster.com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더 빠른 해결을 위해 다음 세부 정보를 포함하십시오(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응답).

(1) 컴퓨터의 운영 체제(예: Windows 11, macOS Ventura).

(2) 사용 중인 프로그램 이름 및 버전.

(3) 장치 세부 정보: 브랜드, 모델 및 Android/iOS 버전.

(4)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취한 조치.

(5) 문제의 스크린샷(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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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팁 : 스크린 샷 찍는 방법 :

(1) Windows: Print Screen > Paint > Open Paint > Ctrl + V 를 눌러 Save 붙여넣고 첨부합니다.

(2) Mac: Shift + Command + 3 을 누른 > 저장된 파일을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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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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