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문의:
1. 서브스크립션 또는 자동 갱신 서비스란 무엇입니까?
3. 향후 갱신을 위해 결제 정보를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4. Coolmuster 제품에 대한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공식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Coolmuster 은 1 개월 라이센스, 1 년 라이센스, 평생 라이센스 및 비즈니스 라이센스 중에서 하나 이상의 라이센스 유형을 제공합니다. (참고: 모든 제품에 모든 라이선스 유형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1년 라이선스를 선택하면 이 라이선스는 1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라이선스는 1년 후 만료되면 자동으로 갱신되며, 이를 "1년 구독" 또는 "자동 갱신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러나 서비스를 계속하지 않으려는 경우 다음 청구 기간 전에 1년 구독을 수동으로 취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개월 라이선스를 선택하면 1개월 동안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월이 끝나면 1개월 라이선스가 자동으로 갱신되며, 이를 "1개월 구독" 또는 "자동 갱신 서비스"라고 합니다. 그러나 서비스를 중단하려는 경우 다음 청구 기간 전에 1개월 구독을 수동으로 취소할 수 있는 옵션은 유지됩니다.
Coolmuster 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해 1년 및 1개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olmuster에서 1년(또는 1개월) 구독 주문을 하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고 1년(또는 1개월) 라이선스가 만료되기 전에 주문의 갱신 수수료(관련 세금 포함)를 선결제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전체 갱신 거래는 2Checkout(현재 Verifone)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기반으로 합니다.
Coolmuster 소프트웨어에 대한 1년(또는 1개월) 라이선스를 주문하면 Coolmuster 소프트웨어에 대한 1년(또는 1개월) 서브스크립션을 주문하게 되며 지정된 시간에 후속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로 결제하기로 선택한 경우, 다음 청구 기간이 시작되기 전에 각 구독 기간의 단가가 귀하의 신용 카드 및/또는 은행 계좌로 자동으로 청구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PayPal [상대방: 2Checkout(현재 Verifone)]으로 결제하기로 선택하면 정기적으로 결제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주문 완료 페이지와 인보이스 이메일에는 기간, 청구 기간, 구독 기간 및 구독 기간별 단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Coolmuster 제품의 1년 라이선스에 대한 원래 주문을 지불한 경우 결제 플랫폼인 2Checkout(현재 Verifone) <no-reply@2checkout.com>은 구독이 만료되기 7일 전에 "갱신 알림"이라는 제목의 재청구 알림 이메일을 보내 만료 및 갱신을 알립니다. 따라서 구독 정보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사서함을 주시하십시오.
요금이 청구되거나 결제가 접수되면 결제 확인 이메일이 포함된 청구서를 받게 되며 구독 제품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결제에 실패하면 자동 결제 실패로 인해 구독이 취소되었지만 주문은 10일 동안 유지된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10일 이내에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 하여 갱신 주문을 복원하거나 10일 후에 새 구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구독 주문을 할 수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있습니다.
- coolmuster.com 방문하여 "Android Assistant" > "지금 구매" > 위의 "제품"으로 이동합니다.
- 1년 라이선스의 선호하는 구매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장바구니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 결제 정보 및 결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 제품의 구독 조건을 확인하고 "지금 구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신용 카드/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향후 갱신을 위해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는 경우 결제 플랫폼인 2Checkout(현재 Verifone)에서 직접 구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으로 계정에 로그인: https://secure.2co.com/myaccount/. 이미 계정과 비밀번호가 있는 경우 직접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주문에 사용된 이메일 주소 또는 주문 번호를 입력하고 "액세스 링크 보내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2) 그런 다음 2Checkout(현재 Verifone) <no-reply@2checkout.com>에서 보낸 이메일을 확인하고 "2Checkout(현재 Verifone) myAccount Access Link"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찾으십시오.
(3)이메일의 로그인 링크(1시간 동안 유효하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음)를 클릭하여 이메일 아래의 모든 주문에 액세스합니다. 주문을 선택하고 해당 주문 뒤에 있는 "주문 세부 정보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제품 기록"을 클릭하여 구독을 관리합니다.
(5) "결제 방법 업데이트"를 클릭하고 필요에 따라 결제 정보를 수정한 후 저장합니다.
구독이 만료되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1년 또는 1개월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 방법 1: 결제 플랫폼에서 직접 구독 취소(권장)
* 방법 2: PayPal에서 자동 공제를 취소하여 구독 중지
* 방법 3: Coolmuster 지원 센터를 통해 구독 취소
주의: 1년 구독을 취소한 후에도 올해 라이선스 코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개월 구독을 취소한 후에도 이번 달의 라이선스 코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결제 플랫폼의 myAccount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 2Checkout (현재 Verifone) : https://secure.2co.com/myaccount/.
이미 myAccount 계정과 비밀번호가 있는 경우 직접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주문에 사용된 이메일 주소 또는 주문 번호를 입력하고 "액세스 링크 보내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2) "Check your email!"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여 myAccount에 로그인하십시오.
(3) 그런 다음 2Checkout(현재 Verifone) 주문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로 이동하여 "2Checkout(현재 Verifone) myAccount Access Link"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찾습니다.
(4) 이메일의 로그인 링크(1시간 유효, 한 번만 사용 가능)를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의 모든 주문을 확인합니다.
(5) 주문을 선택하고 해당 주문 뒤에 있는 "주문 세부 정보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상품 정보 아래에 있는 "상품 내역"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후, "자동 구독 갱신 중지"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합니다.
방법 2: PayPal에서 자동 공제를 취소하여 구독 중지
PayPal로 주문을 결제한 경우 PayPal에서 2Checkout(현재 Verifone)에 대한 자동 공제를 취소하여 1년 구독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설정"으로 이동하여 페이지 상단 근처의 "결제"를 클릭합니다.
- '사전 승인된 결제'에서 '사전 승인된 결제 관리'를 클릭합니다.
- 판매자 이름 2Checkout(현재 Verifone)을 선택하여 확인, 수정 또는 취소합니다.
- "취소"를 클릭하여 요청을 확인하고 구독을 취소하십시오.
방법 3: Coolmuster 지원 센터를 통해 구독 취소
support@coolmuster.com 의 이메일을 통해 Coolmuster 지원 센터에 구독 취소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주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문 번호와 사용자 ID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음 확인 중 하나를 받으면 구독을 성공적으로 취소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결제 플랫폼 - 2Checkout(현재 Verifone)의 myAccount 에 로그인하고 "내 제품"을 입력하여 해당 주문을 찾은 다음 "자동 갱신" 상태가 "사용 안 함"인지 확인하고 저장하십시오.
(2) 구독을 취소하면 2Checkout(현재 Verifone)에서 "귀하의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 1년 라이선스(1 PC) 자동 갱신 구독 취소"와 같은 제목으로 <support@2checkout.com> 취소 확인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취소 확인 이메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A.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2Checkout(현재 Verifone)이 스팸 목록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이메일 발신자가 support@2checkout.com 임을 확인하십시오.
B. 이 이메일을 받지 못했거나 구독을 취소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support@coolmuster.com 로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