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의 FAQ

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의 FAQ

상위 관련 FAQ

(1) 다운로드 및 설치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 Android 버전)를 Android 기기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연결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droid 기기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USB 디버깅을 활성화했지만 여전히 감지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droid 기기가 USB를 통해 연결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이 내 Android 기기를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Wi-Fi를 통해 Android 에 연결하는 방법?

(3) 사용

4K/고DPI 디스플레이에서 글꼴 크기가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이 멈추거나 작동이 중단되면 어떻게 해결하나요?

왜 이 프로그램은 받은 메시지만 감지할 수 있고 보낸 메시지는 감지하지 못할까요?

관심이 있으실 수 있는 다른 FAQ

1. Coolmuster Android Backup Manager 체험판의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체험판에서는 Android 기기의 데이터만 백업할 수 있지만, 정식 버전에서는 Android 휴대폰의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번의 클릭으로 백업 파일에서 Android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체험판과 정식판 모두 휴대폰 기종이나 운영체제에 대한 제한이 없고, 기술 지원과 무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쿨머스터 안드로이드 백업 관리자 등록

2. Android 백업 관리자가 지원하는 기기는 무엇입니까?

다음 브랜드의 기기가 지원됩니다: Samsung, Xiaomi, OPPO, Oneplus, TECNO, Infinix, Itel, vivo, Motorola, Honor 등. 여기를 클릭하여 귀하의 휴대폰이 지원되는 휴대폰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Android OS 6.0 이상( Android 15 포함)이 탑재된 휴대폰은 지원하지만, Android 6.0 미만 OS가 탑재된 휴대폰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브랜드 휴대폰 중 일부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이 너무 많아서 모든 모델을 테스트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기기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여 휴대폰 브랜드와 모델을 알려주세요.

3. Android Backup Manager를 사용하여 한 Android 휴대폰에서 다른 휴대폰으로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나요?

아니요, Android 휴대폰에서 컴퓨터로 직접 데이터를 백업할 수만 있습니다. 하지만 복원 기능을 사용하여 Android 백업에서 다른 Android 휴대폰으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간에 직접 데이터를 전송하려면 Coolmuster Mobile Transfer 사용하세요.

4. 화면이 깨진 Android 폰의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나요?

휴대폰이 고장나기 전에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어 있다면, 저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찾아서 백업할 수 있습니다.

5. Android Backup Manager는 동시에 두 대 이상의 Android 휴대폰을 관리할 수 있나요?

네! Android Backup Manager를 사용하면 여러 대의 Android 기기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를 동시에 컴퓨터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6. WhatsApp, LINE 등의 앱과 그 데이터를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나요?

Android 휴대폰에 있는 모든 앱을 컴퓨터로 백업할 수 있지만, 앱 데이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7. 이 프로그램은 OSX 10.15 이상이 설치된 i Mac 에서도 작동할까요?

아니요.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Mac OSX 10.9~10.14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저희 기술 지원팀은 Mac OSX 10.15 이상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팀 을 통해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8. 백업을 복원할 때 앱 복원 중에 프로그램이 멈추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는 전송을 지원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의 권한 제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피드백을 통해 문의하시거나, support@coolmuster.com 으로 다음 세부 정보와 함께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 컴퓨터의 운영 체제 (예: Windows 11, macOS Ventura).

(2) 사용중인 프로그램 이름과 버전 .

(3) 기기 세부 정보 : 브랜드, 모델, Android / iOS 버전.

(4)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취해진 조치 .

(5) 문제의 스크린샷 (가능한 경우).

이렇게 하면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제품 FAQ >>

contact us

* 팁: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

- Windows PC에서는 키보드의 " Print Screen(SysRq) " 키를 누른 다음 " 시작 " > " 모든 프로그램 " > " 보조 프로그램" > " 그림판 "을 클릭하고 " Ctrl " + " V "를 눌러 스크린샷을 붙여넣은 다음, 사진을 저장하여 이메일에 첨부합니다.
- Mac 에서는 " Shift " + " Command " + " 3 "을 눌러 전체 스크린샷을 찍어서 저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