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운로드 및 설치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 Android 버전)를 Android 기기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연결
Android 기기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USB 디버깅을 활성화했지만 여전히 감지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droid 기기가 USB를 통해 연결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이 내 Android 기기를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사용
4K/고DPI 디스플레이에서 글꼴 크기가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왜 이 프로그램은 받은 메시지만 감지할 수 있고 보낸 메시지는 감지하지 못할까요?
Android 기기의 저장 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4) 지원 파일
Android Assistant는 어떤 유형의 파일을 지원하나요?
1.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체험판의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체험판에서는 Android 기기에서 데이터를 스캔하고 미리 볼 수만 있지만, 정식 버전에서는 데이터를 스캔하고 미리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데이터 내보내기, 데이터 가져오기, 데이터 편집, 컴퓨터로 SMS 보내기, 1번의 클릭으로 백업 및 복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런데 체험판과 정식판 모두 휴대폰 기종이나 운영체제에 대한 제한이 없고, 기술 지원과 무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는 어떤 기기를 지원하나요?
Samsung, Xiaomi, OPPO, Oneplus, TECNO, Infinix, Itel, vivo, Motorola, Honor 등 거의 모든 Android 휴대폰 브랜드가 지원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귀하의 휴대폰이 지원되는 휴대폰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Android OS 6.0 이상( Android 14 포함)이 탑재된 휴대폰은 지원하지만, Android 6.0 미만 OS가 탑재된 휴대폰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브랜드 휴대폰 중 일부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이 너무 많아서 모든 모델을 테스트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기기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여 휴대폰 브랜드와 모델을 알려주세요.
3.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사용하여 한 Android 휴대폰에서 다른 휴대폰으로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는 Android 휴대폰에서 컴퓨터로만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4. 휴대폰 화면이 깨지거나 잠겨 있어도 Android 휴대폰에 접근하거나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에서 Android 휴대폰을 정상적으로 인식하려면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여 USB 디버깅을 활성화한 후, 휴대폰 데이터 전송을 위해 휴대폰에 접근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고, 휴대폰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고, 휴대폰이 고장나기 전에 휴대폰 데이터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한 경우에만 휴대폰에 액세스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5.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동시에 두 대 이상의 Android 휴대폰을 관리할 수 있나요?
네! Android Assistant를 사용하면 여러 대의 Android 기기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를 컴퓨터에 동시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6. SMS 메시지를 로딩하는 중에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충돌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신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의 이전 버전을 사용해보세요. 또는 오른쪽 하단에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7.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에서 내 메시지를 인식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당 도구에서 지원하지 않는 MMS 메시지, 채팅 메시지 또는 RCS 메시지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SMS 메시지만 지원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이 있으시면 오른쪽 하단에 피드백을 제출하여 지원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8. 왜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for Mac 으로 SMS 메시지를 관리할 수 없나요?
현재 Coolmuster Android Assistant Mac 버전에 문제가 있습니다. 기술 지원팀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팀 에서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오른쪽 하단에 피드백을 제출하시면 지원팀에 연락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9. Android 폰 메시지를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나요?
지금은 안 됩니다. 저희 기술 지원팀에서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10. Android 폰 메모리에 있는 앱을 SD 카드로 내보낼 수 있나요?
지금은 안 됩니다. 저희 기술 지원팀에서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11. WhatsApp, LINE 등의 앱과 그 데이터를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나요?
Android 휴대폰에 있는 모든 앱을 컴퓨터로 백업할 수 있지만, 앱 데이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12. Android 휴대폰에서 메모를 관리하고, 캘린더를 내보내고, 중복된 연락처를 삭제할 수 있나요?
지금은 안 됩니다. 저희 기술 지원팀에서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13. SD 카드 및 메모리 카드 관리 등 Android 기기의 파일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나요?
지금은 안 됩니다. 저희 기술 지원팀에서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14. Android 폰에서 비디오를 내보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기술 지원팀에서 문제 해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15. Android 폰을 백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기기 연결이 끊어졌거나 휴대폰 데이터에 대한 접근 권한이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Super Toolkit에서 "백업"을 클릭하기 전에 기기가 연결되고 정상적으로 인증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기가 연결되지 않은 경우, 먼저 "내 기기"로 돌아가서 연결해야 하며, 연결 과정에서 휴대폰에서 휴대폰 데이터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2) 기기를 연결한 후 "Super Toolkit"을 입력하고 "백업"을 다시 클릭하세요. 이때 프로그램이 권한을 한 번 확인합니다.
16. 백업을 복원할 때 앱 복원 중에 프로그램이 멈추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는 전송을 지원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의 권한 제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7. Mac 에서 라이트 모드에서 다크 모드로 전환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는 소프트웨어의 시스템 지원 한계로 인해 발생합니다. 현재 저희 소프트웨어는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라이트 모드 스타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 이 프로그램은 OSX 10.15 이상이 설치된 i Mac 에서도 작동할까요?
아니요. 현재 이 소프트웨어는 Mac OSX 10.9~10.14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저희 기술 지원팀은 Mac OSX 10.15 이상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 지원팀 을 통해 제품 업데이트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피드백을 통해 문의하시거나, support@coolmuster.com 으로 다음 세부 정보와 함께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 컴퓨터의 운영 체제 (예: Windows 11, macOS Ventura).
(2) 사용중인 프로그램 이름과 버전 .
(3) 기기 세부 정보 : 브랜드, 모델, Android / iOS 버전.
(4)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취해진 조치 .
(5) 문제의 스크린샷 (가능한 경우).
이렇게 하면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제품 FAQ >>
* 팁: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
- Windows PC에서는 키보드의 " Print Screen(SysRq) " 키를 누른 다음 " 시작 " > " 모든 프로그램 " > " 보조 프로그램" > " 그림판 "을 클릭하고 " Ctrl " + " V "를 눌러 스크린샷을 붙여넣은 다음, 사진을 저장하여 이메일에 첨부합니다.
- Mac 에서는 " Shift " + " Command " + " 3 "을 눌러 전체 스크린샷을 찍어서 저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