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는 1년 후에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갱신 날짜 이전에 언제든지 알림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구매 후 라이선스 코드(등록 코드 또는 라이선스 키)를 받지 못했다고 생각하기 전에, 다음 방법을 통해 라이선스 코드를 확인해 보세요. 주문이 완료되면 몇 분 이내에 라이선스 코드를 받게 되며, 결제 플랫폼이나 이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었는지 확실하지 않으신가요?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
팁 : 소프트웨어 등록에는 라이선스 이메일(등록된 이메일)과 라이선스 코드가 모두 필요합니다. 라이선스 이메일은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Coolmuster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1개월, 1년, 평생, 사업자 라이선스 등 다양한 라이선스 유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제품이 모든 라이선스 유형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1년 라이선스는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후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이를 "1년 구독" 또는 "자동 갱신 서비스"라고 합니다. 구독을 계속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만료되기 전에 수동으로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개월 라이선스는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1개월 구독" 또는 "자동 갱신 서비스"로 자동 갱신됩니다. 서비스 사용을 중단하려면 다음 결제 기간 전에 수동으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 필요한 경우, Coolmuster 제품 구독을 여기에서 취소 할 수 있습니다.
1년 또는 1개월 라이선스가 만료되면 구독을 직접 취소하지 않으면 제품이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환불 정책 에 따라 자동 갱신된 제품에 대한 환불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유 1: 주문이 완료되면 결제 플랫폼인 2Checkout(현 Verifone) <support@2checkout.com>에서 구독 관리 방법을 안내하는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구독 상품 주문 확인 이메일의 제목은 "www.coolmuster.com/ 주문: 상품 및 결제 정보"와 같습니다.
이유 2: 구독 만료 7일 전에 2Checkout(현 Verifone) <no-reply@2checkout.com>에서 "갱신 알림"이라는 제목의 재청구 알림 이메일을 보내 만료 및 갱신을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갱신 상품에서는 자동 갱신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사유 3: 환불 정책의 환불 요건을 충족하고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의 단계에 따라 환불 요청을 제출하세요. 최대한 빨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