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TECNO, Infinix, itel 장치에서 개발자 옵션 및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

TECNO, Infinix, itel 장치에서 개발자 옵션 및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

TECNO, Infinix 또는 itel 스마트폰에서 앱 개발 또는 장치 문제 해결을 위한 USB 디버깅과 같은 고급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먼저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TECNO, Infinix 또는 itel 휴대폰에서 개발자 설정을 잠금 해제하고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파트 1. TECNO/Infinix/itel 전화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
파트 2. 장치 연결에 대한 문제 해결 가이드
파트 3. 추가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파트 1. TECNO/Infinix/itel 전화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

버전별 메모가 있는 세 브랜드 모두에 대한 범용 단계.

Android 11+ 장치의 경우

*(최신 모델: TECNO Camon 19+, Infinix Note 12+, itel P40+)*

1 단계. 설정을 엽니다.

2 단계. 내 휴대전화를 선택합니다.

3 단계. "개발자 모드 활성화됨"이 나타날 때까지 빌드 번호를 빠르게 7번 누릅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잠금 화면 PIN/패턴을 입력합니다.

4 단계. 뒤로를 누릅니다.

turn on developer options on TECNO, Infinix, itel

5 단계. 시스템개발자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6 단계. USB 디버깅을 활성화합니다.

7 단계. 보안 경고에서 확인을 확인합니다.

8 단계. USB 디버깅(보안 설정) 을 활성화하고 USB를 통해 설치합니다.

* Android 13에 중요: 개발자 옵션에 "권한 모니터링 사용 안 함" 토글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turn on usb debugging on TECNO, Infinix, itel

Android 8-10 장치의 경우

*(이전 모델: TECNO Spark 9, Infinix Hot 11S, itel S23)*

1 단계. 설정을 엽니다.

2 단계. 내 휴대전화를 선택합니다.

3 단계. "이제 개발자가 되었습니다!"가 나타납니다.

4 단계. 뒤로를 누릅니다.

5 단계. 시스템개발자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6 단계. USB 디버깅을 활성화합니다.

7 단계. 확인을 확인합니다.

(추가 보안 토글 필요 없음)

브랜드 변형:

(1) TECNO: 일부 모델에서는 "내 휴대폰" 대신 "휴대폰 정보"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2) Infinix: 개발자 옵션은 종종 시스템 대신 고급 설정에서 사용됩니다.

(3) itel: 예산 모델에서 3단계 후에 공장 코드 (1122 또는 1234)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편적인 보안 관행

1. 항상:

(1) 작업을 완료한 후 USB 디버깅을 비활성화합니다.

(2) 권한 취소: 개발자 옵션 → USB 디버깅 권한 취소.

2. 절대:

(1) 알 수 없는 컴퓨터에서 USB 디버깅 프롬프트를 승인합니다.

(2) 시스템 수준 개발을 수행하지 않는 한 "OEM 잠금 해제"를 활성화합니다.

파트 2. 장치 연결에 대한 문제 해결 가이드

1. 개발자 옵션이 누락 되었습니까?

(1) 빌드 번호를 7번 다시 탭합니다(확인 메시지 확인).

(2) Android 13+: 활성화 중 PIN 인증을 완료합니다.

2. USB 디버깅이 회색으로 표시됩니까?

(1) Android 13+: "권한 모니터링 비활성화"를 활성화합니다.

(2) 모든 버전: 설정 → 보안 → 장치 관리자 앱으로 이동하여 활성 관리자를 비활성화합니다.

Android >>에서 회색으로 표시된 USB 디버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USB Debugging is greyed out

3. 컴퓨터가 장치를 감지하지 못합니까?

(1) 아래로 스와이프→ "이 장치를 USB로 충전"을 누릅니다.

(2) 파일 전송 모드를 선택합니다.

(3) 브랜드별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fix computer not detecting device

파트 3. 추가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주저하지 말고 다음 세부 정보와 함께 support@coolmuster.com 로 문의하십시오.

(1) Android 장치의 브랜드, 모델 및 OS 버전은 무엇입니까?

(2) 자신의 문제점을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3) 문제를 보여주는 스크린 샷을 보내주십시오.

contact us

설치, 사용 또는 연결과 같은 Coolmuster 제품에 대한 기타 질문이 있는 경우 제품 FAQ 페이지로 이동하여 특정 제품에 대한 솔루션을 찾아보십시오.

관련 기사:

USB를 통해 Android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지 못했습니까? 수행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USB 디버깅이 활성화되었지만 여전히 감지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프로그램이 내 Android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