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움말 센터>>Coolmuster Android WhatsApp 복구에 대한 FAQ

Coolmuster Android WhatsApp 복구에 대한 FAQ

상위 관련 FAQ

(1) 연결

드라이버 설치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droid 기기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Android 기기가 USB를 통해 연결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SB 디버깅을 활성화했지만 여전히 감지에 실패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이 내 Android 기기를 인식하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사용

종단간 암호화 백업을 끄는 방법은?

4K/고DPI 디스플레이에서 글꼴 크기가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이 멈추거나 작동이 중단되면 어떻게 해결하나요?

관심이 있으실 수 있는 다른 FAQ

1. Coolmuster Android WhatsApp Recovery 체험판의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체험판에서는 Android 휴대폰 데이터와 백업 파일을 스캔하고 미리 볼 수만 있는 반면, 정식 버전에서는 데이터를 스캔하고 미리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폰이나 백업 파일에서 WhatsApp 데이터를 원하는 대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2. Coolmuster Android WhatsApp Recovery는 어떤 기기를 지원하나요?

지원되는 기기 브랜드에는 Samsung, Xiaomi, OPPO, Oneplus, TECNO, Infinix, Itel, vivo, Motorola, Honor 등이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귀하의 휴대전화가 지원되는 휴대전화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Android OS 6.0 이상( Android 15 포함)이 탑재된 휴대폰은 지원하지만, Android 6.0 미만 OS가 탑재된 휴대폰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당 브랜드 휴대폰 중 일부 모델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이 너무 많아서 모든 모델을 테스트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기기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여 휴대폰 브랜드와 모델을 알려주세요.

3. WhatsApp의 종단간 암호화 백업이란 무엇인가요?

WhatsApp은 주고받는 모든 개인 메시지에 종단 간 암호화를 제공하여 본인과 통화하는 사람만 메시지를 읽거나 들을 수 있도록 합니다. 종단 간 암호화된 백업을 통해 iCloud 및 Google Drive 백업에도 동일한 보안 계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휴대폰 화면이 깨지거나 잠겨 있어도 Android 휴대폰에 접근하거나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프로그램에서 Android 휴대폰을 제대로 인식하려면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고 USB 디버깅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휴대폰이 고장나기 전에 휴대폰 잠금을 해제하고 USB 디버깅을 활성화한 경우에만 휴대폰에 액세스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도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온라인 피드백을 통해 문의하시거나, support@coolmuster.com 으로 다음 세부 정보와 함께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 컴퓨터의 운영 체제 (예: Windows 11, macOS Ventura).

(2) 사용중인 프로그램 이름과 버전 .

(3) 기기 세부 정보 : 브랜드, 모델, Android / iOS 버전.

(4)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취해진 조치 .

(5) 문제의 스크린샷 (가능한 경우).

이렇게 하면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제품 FAQ >>

contact us

* 팁: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

- Windows PC에서는 키보드의 " Print Screen(SysRq) " 키를 누른 다음 " 시작 " > " 모든 프로그램 " > " 보조 프로그램" > " 그림판 "을 클릭하고 " Ctrl " + " V "를 눌러 스크린샷을 붙여넣은 다음, 사진을 저장하여 이메일에 첨부합니다.
- Mac 에서는 " Shift " + " Command " + " 3 "을 눌러 전체 스크린샷을 찍어서 저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feedback피드백

피드백더 나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질문 유형을 선택해 주시면 적합한 서비스 팀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