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는 Apple 사용자의 데이터 관리 및 백업에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소중한 iPhone 데이터를 iTunes에 백업할 준비가 되었을 때 "지금 백업" 옵션이 예기치 않게 회색으로 표시되어 혼란스럽고 무력해질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이 게시물은 "iTunes 백업 지금 회색으로 표시됨" 문제의 원인을 안내하고 제어권을 되찾고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여러 가지 실행 가능한 수정 사항을 제공합니다.
iPhone을 iTunes에 백업하지만 "지금 백업"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고 클릭할 수 없습니다. 왜? 이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iTunes에서 "지금 백업"이 회색으로 표시되는 이유를 알게 되면 다음 솔루션을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는 USB 케이블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케이블을 사용하는 경우 "iTunes에서 백업이 회색으로 표시됨"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iPhone과 함께 제공된 USB 데이터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USB 연결이 작동하는지 확실하면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해 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기술 문제에 대한 가장 간단한 해결책은 장치를 재부팅하는 것입니다. iPhone과 컴퓨터 모두에서 재시동을 수행하면 일시적인 문제를 효과적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iPhone과 컴퓨터를 모두 재시동한 다음 백업을 다시 시도하여 "iTunes 백업이 회색으로 표시됨"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iPhone을 재시동하려면:
1 단계. 슬라이더가 화면에 나타날 때까지 "전원"과 "볼륨"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2 단계. 그런 다음 스위치를 밀어 장치를 끕니다.
3 단계.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전원" 버튼을 다시 길게 눌러 다시 켭니다.
Windows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려면:
1 단계. 먼저 "Windows" 버튼을 누른 다음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2 단계. "다시 시작"을 클릭하여 PC를 처음으로 되돌립니다.
Mac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려면:
1 단계. "Apple" 메뉴에서 "다시 시작"을 선택합니다.
2 단계. 완료하려면 "다시 시작"을 한 번 더 클릭하여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장치를 다시 시작하면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예를 들어 잠겨 있거나 비활성화된 iPhone을 백업해야 하는 경우 장치를 다시 시작해 볼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해결책을 보려면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전체 가이드] 잠긴/비활성화된 iPhone을 백업하는 방법오래된 iOS 버전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iPhone을 업그레이드하여 오래된 iOS 버전이 실행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iOS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려면 아래 절차를 따르십시오.
1 단계. iPhone에서 "설정" 앱을 엽니다.
2 단계. "일반"을 찾아 누릅니다.
3 단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iPhone에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4 단계.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다운로드 및 설치"가 선택 사항으로 표시됩니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탭하세요.
이전 iOS 버전 외에도 "iTunes 백업 지금 회색으로 표시됨" 문제는 일반적으로 이전 iTunes 버전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iTunes가 너무 오래되면 iPhone에서 작동하지 않으므로 백업할 수 없습니다. 최신 버전의 iTunes를 다운로드하여 이 iTunes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PC의 경우:
1 단계. iTunes를 실행한 다음 "도움말" 메뉴에서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합니다.
2 단계. 가능한 새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iTunes 다운로드"를 클릭하십시오.
Mac의 경우 :
1 단계. 먼저 "App Store"로 이동한 다음 "업데이트"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2 단계. iTunes에 사용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설치"를 클릭하여 받으십시오.
위의 모든 해결 방법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Apple 공식 지원 팀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다 자세한 조언이나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iPhone을 백업하는 것이 불편하거나 어려운 경우 iTunes 대신 Coolmuster iOS Assistant 를 사용하여 iPhone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전문 iOS 데이터 관리 도구인 Coolmuster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쉽게 백업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사진, 연락처, 메시지, 통화 기록 등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iTunes보다 사용하기 쉽고 빠르며 작업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Coolmuster iOS Assistant의 주요 특징 :
iOS Assistant를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백업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01월먼저 이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 하십시오. 프로그램을 설정한 후 실행하고 USB 코드를 사용하여 iPhone을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02월메시지가 표시되면 "신뢰"를 클릭하여 iPhone에서 링크를 만드십시오. 컴퓨터에서 앞으로 이동하려면 "계속" 버튼을 누릅니다. 소프트웨어가 장치를 찾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찾으면 상단 메뉴에서 "Super Toolkit" 버튼을 클릭합니다.
03대Super Toolkit 메뉴에서 "iTunes 백업 및 복원"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나타나는 선택 목록에서 "백업"을 선택합니다. 표시된 장치 목록에서 iPhone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에서 백업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을 시작합니다.
또한 iPhone에 백업할 정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컴퓨터로 보낼 데이터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찾으면 왼쪽 패널로 이동하여 원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고 샘플을 확인한 다음 "내보내기"를 클릭하여 컴퓨터로 보냅니다.
iPhone 데이터를 백업하는 동안 "iTunes 백업 지금 회색으로 표시됨" 오류가 발생하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USB 연결을 확인하고, 장치를 재부팅하고, 시스템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등의 방법으로 자주 해결할 수 있습니다. iTunes 백업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는 Coolmuster iOS Assistant와 같이 iPhone 데이터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관련 기사:
iPhone 백업의 컴퓨터 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증된 팁)
iTunes 백업 위치: iTunes Store 백업은 어디에 있으며 백업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